노르웨이의 숲(상실의시대,Norwegian Wood 2010 - 예술적 섹마 하루키의 욕망분출구

상실의 시대 (Norwegian Wood, 2010)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2011 .04 .21  133분  일본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트란 안 훙

출연

키쿠치 린코마츠야마 켄이치타마야마 테츠지미즈하라 키코 더보기

줄거리

17살. 나, ‘와타나베’(마츠야마 켄이치)는 절친 ‘기즈키’, 그의 연인 ‘나오코’(키쿠치 린코)와 함께 항상 셋이… 더보기

공식사이트

http://www.norway-mori.com

시사회,이벤트

노르웨이의 숲 소설은 안 읽어봤지만… 한번 봐야겠다. 영화만 봐서는 어떤건지 감이 잘 안와서….

여기 있는 모든 애들이 마스터베이션을 하는거야?
너 내 생각하면서 한 적 있어?

카즈키랑 할 때는 내가 너무 말라있었어..
니거가 너무 크고 난 너무 꽉 조여서~

대사 하나하나가 음담패설 그 자체지만… 일본 문화의 일부다. 문화의 다양성 측면에서 이해를 해야한다.
하루키의 작품을 몇 개 접해보고 든 생각은… 하루키는 분명 섹스를 잘 하고 좋아할거고… 못 해도 좋아할거고.. 한다면 분명 SM을 할 것 같다. 그 중에서도 어떤 섹스를 가장 좋아할까… 생각해보면 역시 일본인 답게 본디지…
분출쇼나 뭐 다른것도 물론 이것저것 다 할 것 같지만… 본디지에서는 대가일 것 같다.
밧줄로 이성(거의 여성)을 예쁘게 묶어놓고 감상을 하고 애무를 하고 섹스를 하는건데… 서양에서는 이것은 단순히 변태적인 가학섹스의 일종으로 취급되고 있지만 일본애들은 하나의 섹스전통문화로 보고 있는 듯 하다.
본디지(Bondage)로 검색해서 노린머리인 애들을 보면… 서양의 본디지가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일본에서는 아름답게 묶는 매듭법, 몸매를 더 돋보이게 묶이기 전보다 더 아름답게 보이는 매듭법 등도 있다.

 본디지는 일본의 에도시대부터인가 그 전부터 행해지던 섹스행위로… 일본에서는 단순한 가학적 변태행위보다는 예술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일부 있는 것 같다.
여기다가 사진을 올려놓기는 좀 그렇고…
http://johntisbury.redbubble.com/sets/7587/works/3202742-3-pelvic-bondage
이런느낌…? 일본애들이 예술사진처럼 찍어놓은거 많던데 찾기가 힘들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체계적으로 정리하기가 힘들다. 체계적으로 아는게 아니라… 저런걸 알고 하루키의 작품을 보면 좀 다른 느낌이 들 것 같아서… 하루키는 일본 작가라는걸 생각하고 봐야하니까…

하루키 소설 중에서 정말 잊을 수 없는 내용이 하나 있다면…
여자는 첫경험은 30살 정도의 노련한 남자와 해야 돼… ~ 그리고 장황한 이유가 나왔었던 것 같다.
중학교 때 읽었었는데…

세계의끝과하드보일드원더랜드
카테고리소설 > 일본소설 > 일본소설문학선
지은이무라카미 하루키 (문학사상사, 2010년)
상세보기

프로이트의 인간 본성에 충실한 작가랄까…
변태의 일종이지만 예술적 변태라고 해 두겠다.

책 안 읽는 여자들이 어디 면접같은데 가서 소설가 누구 좋아해요?
라고 물어봤을 때
‘무라카미 하루키’를 좋아해요.. 라고 말하는것은… 글쎄…
좋아하고 잘 젖는 여자라면 여러모로 잘 굴러가겠지만…
아니라면 그건 자위행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