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운) 베이커리.. 카라니까 되는 빵집

Page content

카라(운) 베이커리

본방정보 Mnet (2009년 11월 25일 ~ 2010년 1월 13일 방송종료)

제작진 PD 권영찬

출연진 카라

소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빵집을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1등 달콤 아이돌 카… 더보기

대표사이트 http://mnet.mnet.com/NProgram/karabakery/

부가정보  C.E.O 소개

커뮤니티 고객 만족도, 신제품 개발

방송보기 다시보기

카라 베이커리 위키백과

카라 베이커리》는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국 Mnet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여성 음악 그룹 카라…

 생계형 아이돌 카라가 빵집을 연다. 카라 베이커리
컨셉은 좋았는데 내용이 시작부터 이상하다. 
빵 굽는 방법도 모르고 뭐 하나 배워 본 적도 없는 애들이 아무 계획없이 대출부터 받으려고 든다.
빵집 견학을 하고 경영계획을 세우고 전문가 상담도 받고 뭐 이런 식으로 진행하는게 순서 아닌가?
그리고 점포는 월세300짜리 2층점포 …. 근데 입지도 좀 이상하다. 앞에 사람이 없는게 번화가도 아닌것 같다.
그래도 여기까지는 조금 기대를 했다.
그리고 그 다음에 아르바이트 후보들을 보고서부터 이건 그냥 하는 척만 하는 쑈라는게 확실해졌다.
예상은 했지만 잘생기거나 웃기는 사람들만 뽑았다.
점포를 번화가가 아닌 좀 한적한 곳으로 잡은 것도 사람이 너무 몰리면 촬영이 힘들어진다는 이유 때문이었겠지….

오븐을 사러 간 곳, 오븐의 가격을 너무 심하게 쿨하게 깍아준다. 그리고 나오는 공장견학(공장이 깨끗하다), 오븐을싣고 나오면서 짧게 찍힌 공장전경에는 ‘크라운베이커리’라고 써 있는 트럭이 서 있었다.

오븐은 크라운베이커리에서 후원 해 주는거였다. 덤으로 깨끗한 생산 공장 홍보까지 했다.
여기까지 보고는 ‘오븐도 샀는데… 설마 저기서 빵을 사다가 파는겨?’ 라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빵은 크라운 베이커리에서 사다가 파는거였다.

이 정도면 이건 그냥 크라운베이커리에서 스폰해준 8회짜리 이벤트다.
조금 더 현실적인 리얼리티 쇼를 기대 했었는데… 이정도까지 돼 버리니 좀 실망스럽다.
바쁜거 알지만 제대로 했으면 더 좋았을 뻔 했다는 아쉬움은 남는다.